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5관왕 "다이브와 함께해 더 기뻐"

입력시간 : 2022-09-07 18:31:32


[리뷰스타=황혜은 기자]'MZ 워너비 아이돌'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음악방송을 접수하고 있다.

아이브는 6일 방송된 '더쇼'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음악방송에서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5관왕을 기록했다.

'애프터 라이크'로 아이브는 각종 차트에서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이번 신곡은 발매 일주일 만에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했고, 76일 만에 '멜론 톱 100' 1위를 차지했던 전작 '러브 다이브(LOVE DIVE)'보다 69일이나 단축하며 발매한 음원 중 가장 최단기간의 기록을 달성했다.

음악방송 5관왕의 영예를 안은 아이브 멤버 이서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위를 받는 순간에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아이브가 5관왕을 차지할 수 있었던 건 다이브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다이브 너무 사랑하고 앞으로도 '애프터 라이크' 활동으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애프터 라이크'로 '4세대 대표 그룹'이라는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켜 나가고 있는 아이브는 다양한 콘텐츠와 방송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